바비킴-DJ DOC-신승훈, 'G락펴락 콘서트' 참가 he is...

바비킴-DJ DOC-신승훈, 'G락펴락 콘서트' 참가

기사입력 2007-08-20 11:05 


<조이뉴스24>

바비킴, DJ DOC, 신승훈 등 국내 정상의 가수들이 온라인 쇼핑몰 G마켓(www.gmarket.co.kr)에서 주최하는 'G락펴락(G樂Fun樂) 콘서트'에서 열창한다.

9월 7~9일 3일간 서울 광진구 멜론악스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는 'G락펴락 콘서트'는 티켓가격의 거품을 빼고 차세대 공연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그 첫 출발선에 국내 초특급 가수들이 참여해 의미가 더욱 깊다.

첫째날인 9월 7일은 '소울의 제왕' 바비킴과 힙합 뮤지션 부가킹즈를 포함해 힙합게스트 2팀이 파워 넘치는 음악을 선사한다.

둘째 날에는 데뷔 10년 차인 가요계의 악동 DJ DOC, 힙합뮤지션 라임버스, 신화 출신 가수 M이 열정적인 무대를 만들며, 마지막날에는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출연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좋은 콘서트(CJ)에서 기획, LG텔레콤과 한스킨의 후원으로 관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보통 이 정도 초특급 가수들의 공연이라면 티켓 가격은 6~10만 원선.

하지만 G마켓은 유통과정에서 그 절반가인 3~4만 원대로 낮췄고, 향후 이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한국복지재단의 복지사들과 조손가정아동, 홀트아동복지회의 국내입양가족과 홀트장학생 총 120여 명이 초대돼 공연을 즐길 계획이어서 눈길을 끈다.

티켓예매는 G마켓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티켓상품권 카테고리를 통해 e쿠폰 형태로 구입한 후 현장티켓과 교환하면 된다.

/문용성기자 lococo@joy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는 조이뉴스24



G마켓, 국내 최초 온라인몰 주최 ‘G락펴락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07-08-20 11:54 
 
[세계닷컴] 온라인쇼핑몰에서 국내 최초로 콘서트를 주최한다.

G마켓(www.gmarket.co.kr)은 ‘즐거운 쇼핑’의 일환으로 9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G락펴락(G樂Fun樂) 콘서트’를 광진구 멜론악스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좋은 콘서트(CJ)에서 기획, LG 텔레콤과 한스킨이 후원하는 이번 콘서트는 국내 공연가의 티켓유통 거품을 빼고 소비자들이 시중가의 30-50% 대폭 할인된 가격에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보통 8-10만원 가량 들던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공연을 4만 4,000원에 즐길 수 있는 것. G마켓 스템프와 마일리지 활용 시 20% 추가할인이 되어 3만 5,200원에 공연을 볼 수 있다.

공연 첫날인 9월 7일에는 바비킴, 부가킹즈, 8일에는 DJ. DOC, 라임버스가, 마지막 날에는 신승훈 등이 출연한다.

무엇보다 이들의 무대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점이 매력으로 멀리서 공연을 즐겨야 하는 대형 콘서트장이 아닌 2,000여석의 아담한 규모의 광진구 멜론악스 콘서트홀에서 뮤지션과 관객이 어우러져 호흡할 수 있다.

G마켓을 통해서만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티켓상품권 카테고리를 통해 e 쿠폰 형태로 구입 후 현장티켓과 교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www.gmarket.co.kr)에서 ‘쥐락펴락’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 유명준기자 neocross@segye.com

G마켓 내달 7~9일 콘서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오는 9월7∼9일 서울 광장동 멜론악스 콘서트홀에서 'G락펴락(G樂Fun樂) 콘서트'를 연다.

바비킴과 부가킹즈(7일),DJ DOC와 가임버스(8일),신승훈(9일) 등이 참여하는 이번 공연은 G마켓에서만 예매가 가능하다.

G마켓 스탬프와 마일리지를 활용하면 정상가격(4만4000원)보다 최대 20% 싼 3만5200원에 공연을 볼 수 있다.

G마켓은 한국복지재단의 복지사와 조손가정 아동,홀트아동복지회의 국내입양 가족과 홀트장학생 등 120명을 공연에 초대한다.

ⓒ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예매전쟁;;;; 헉....스탠딩;;;;;